스타벅스 신메뉴 소개와 가격


6월 7일 스타벅스에서 신규메뉴를 출시했습니다.

무려 4종류!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뉴 문경 오미자 피지오

상그리아 말차그린 티

상그리아 레드 티


여름이라 상큼한 과일을 위주로한 음료가 새로 나왔네요.


그중에서 눈에 띄며 맛있어보이는건 

제입장에선 단연, 슈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신규메뉴 가격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가격

tall사이즈 기준 6300원


뉴 문경 오미자 피지오 가격

tall사이즈 기준 5600원


상그리아 말차그린 티 가격

tall사이즈 기준 6100원


상그리아 레드 티 가격

tall사이즈 기준 6100원


상그리아 티 음료는 과일씨가 있으니 주의해서 드세요.




저번 2월인가 나온 슈크림라떼가 크게 사랑받으면서

품절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휘핑크림 대신 슈크림이 올라간 딸기 프라푸치노가 나왔네요 ♡


비쥬얼 보세요~ 꺄악


이쁘고 맛있어보이고!

딸기도 시럽만이 아닌 딸기과육이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칼로리는 ..역시 프라푸치노 답게 한끼..든든하겠네요 ㅋㅋ






현재 위의 신규 메뉴를 구입시 추가 별 적립 3개를 해주는 이벤트중이네요.

만원이상은 또 1개 추가적립도 하니 일행이있으면 순식간에 폭풍 별 적립!

별적립을 위해선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해야하는건 아시죠?





기프티콘이나 기프티쇼 해피콘 아이넘버등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결제시

800원인가 900원만 추가로 결제하시면 별적립이 됩니다.


스타벅스아메리카노4100원짜리 상품권이 있다고 치면

상그리아 레드 티같은 6100원짜리먹을때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카드로 2천원 결제 =별적립 성공


참고하세요~ 스타벅스는 모바일상품권 타메뉴 교환 가능하니까요!





스타벅스 여름MD 2차도 풀렸다는거 아시죠?

콜드컵은 역시 여름 디자인이 시원해보이고 이쁜것 같아요


스타벅스 가실분들 신규메뉴 추가 별적립과 가격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