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6월 중순이네요. 월 중순만 되면 확인하고 지나가는 것이 있죠?

바로 다음달 7월 잡지부록은 무엇인가 확인해야할텐데요.

예스24, 알라딘 ,교보를 돌아다니면서 건진게 바로 아래와같습니다.

인터넷서점을 돌아다니면서 느낀건.. 

이번달엔 더망한것 같다! 입니다. ㅋㅋ


그래도 필요하신분들이 있을수도 있으니 부록이 나온 7월호 잡지만

모아보았습니다.




7월 잡지모음






인스타일 Instyle 7월호 잡지부록

인스타일 잡지부록 숨37 시크릿 에센스 (12ml) & 아이크림 (5ml) (3만1천원 상당)




숨..좋지만 용량이 작네요 샘플크기인것 같네요





싱글즈 Singles 7월 부록

1. 비쉬 놀마덤 딥 클렌징 퓨리파잉 젤 50ml x 2개 

2. 싱글즈 트래블, 제주 (별책)








여성동아 A형 잡지부록 


 플란투어39 파이토 카페인 샴푸(250ml) + 여행용2종(각20ml)+바캉스용 지퍼백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 황금비파(250ml)

유통기한 정품 2018년 6월 여행용 2017년8월..8월이면 이번여름안에 써야하네요;








여성동아 B형 7월 잡지부록

빅토리어스가 만든 패션 연예인 선글라스 (2종 중 1종 랜덤 증정)



선글라스가 부록으로 풀린게 오랜만인것 같네요.

분홍색은...취향 너무탈꺼 같고 무난한 흰검 선글라스가 낫겠는데

랜덤 증정이니 리스크를 감수해가면서까지 구매할껀 아닌것같습니다.

혹시필요하신분은 오프라인에서도 파는지 확인하시고 가셔서 선택하시는게 

나을것같네요.




얼루어 / 엘르 / W더블유 / 마리끌레르

는 잡지부록이 없습니다. 7월 잡지부록은 그냥 넘어가야할것같네요.
대박!이다 하는 부록을 만나본게 얼마전인지 기억나지도 않을정도네요
덕분에 잡지사는 돈은 줄어들었지만 재미도 줄어들었네요;ㅋ

그래도 사실분은 알라딘 무료배송쿠폰 주는것 같으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