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슬라임 액체괴물 스퀴시 




요즘 유행이라고해야하나요 아님 뒤늦은 유행인지 ㅋ

말랑말랑 감촉이 좋은 스퀴시와 슬라임이 유튜브를 시작으로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가격이 꽤 비쌌던 슬라임이 이제 저렴한가격에 문구점과 대형마트에도 진출했습니다.






역시 대량생산이라 약간 뭔가 부족한느낌도있지만.. 마켓에서 파는 슬라임들도 만드는사람마다

상태가 다 다르니 가격이 저렴한 문구점에서 먼저 만나보세요.

도매나 인터넷에서는 천원정도 일반 문구점에서는 2천원이내로 저렴한가격에 슬라임을 팔더군요.


오늘은 이마트에도 슬라임을 판매한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다양한종류를 기대했지만 제가간 이마트에서는 1종류 판매중이더군요.

아이유슬라임으로 유명한 진주슬라임!





이마트에서 판매중인 진주슬라임 가격은 4900원으로

꽤 가격이 있지만 진주양도 많고 슬라임도 양이 많았어요 묵직~






더 다양한슬라임을 기대했지만 1종류라 아쉽네요.

그래도 슬라임 감촉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사보세요~







슬라임구경을 끝내고 돌아서는데 또 다른 유행인 스퀴시 발견!

가격은 하나에 4~8천원대로 다양했어요.




이게 유행일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ㅋㅋ

예전에 만득이 유행할때와 비슷한 느낌? (20대후반이상 아실듯)



많이는 필요없고 배송비 내기싫다 하지만 슬라임은 갖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직접만들거나

가까운 문구나 대형마트를 방문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