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외식1번가 연제점



한달동안 많은일이 있어서 다시 포스팅시작합니다.


외식1번가 연제점에 다녀왔습니다.

고기먹고싶은데 부산 맛집치니까 나오는 외식1번가

나름 깔끔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가까운 연제점으로 다녀왔어요.


고기 분위기 맛집 검색하니 나온곳이 바로 외식1번가였거든요



외식일번가 연제점은 거제역에서 내리면 바로있어요

1번출구로 나오면 되겠습니다. 주차장도 넉넉한듯








외식1번가 연제점 가격입니다.

전 런치로 갔기때문에 할인된가격이죠~

런치에는 된장찌개나 냉면중 하나 골라서 먹을수도있어요

식사까지 포함되어 부담없는가격!



생신이나 모임같은것도 자주하는것같아요

예약시 생신이라고 하면 현수막인가 걸어준다고 ㅎㅎ





11시가 오픈시간으로 알고 12시쯤갔는데 평일인데도

와우 사람많았네요 주말엔 예약 필수겠어요!!


2명이서 가서 시킨것은 갈비살 소금구이




떡갈비 두덩어리와 고기가 나왔습니다.

호주 /미국산이지만 땟갈은 좋네요 



한동안 섭취못한 채소 섭취는 여기서 다할것같아요

ㅋㅋ 양이 엄청나요


그런데 접시가 쓸때없이커서 불편 ㅠㅠ



맛 후기


고기맛은 그냥 소고기맛..


사르르녹는다..란 느낌은없고


집에서 구워먹는맛


하지만 반찬과 식사가 나오고 양도 만족합니다.




참고로 비빔냉면에 홍어? 뭔가 그런게 들어가있으니

생선 싫어하시는분은 찌개나 물냉면 시키세요


된장찌개 강추~ 청국장도 아닌것이 된장찌개도 아닌것이

찌개 맛있어요!!


전 생선을 못먹어서 된장찌개시킨 아빠와 바꿔먹었어요 ㅋㅋ


다먹고난후 엄청 배부른 감은없지만 양과 맛 가격 두루두루 만족한 외식1번가였습니다.


아! 런치였을때요 하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