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맛집 리뷰


떡볶이 무한 리필 뷔페 "두끼"



이번에 간곳은 남포동의 맛집 두끼입니다.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 간혹가는곳인데 저는 두번째 방문이네요.

두끼 부산에선 부산대와 남포동에서만 본것같네요..


이번엔 금요일 저녁 6시 넘어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남포동 아트박스 옆 메가박스 옆 2층에 있었어요//


저희는 딱 6시쯤 가서 바로 앉았는데 조금 있으니 사람들 꽉차고 웨이팅도 조금 생기더라구요.

하지만 예전에 왔을때보다 손님이 많진 않았습니다.


떡볶이 뷔페 두끼 가격은 7900원이네요.


2명이서왔는데 영수증에 4명이라 찍혔네요 모르고 계산했음 어쩔?

다시가서 말했더니 바꿔주네요 근데 친절한느낌은아니었음 주인인거 같은데..




떡볶이 맛도 짜장 매운맛 순한맛 짬뽕맛?등 있고 사리도 엄청다양합니다.

튀김은 4~5종류인가 있었던것같은데 김말이 치킨 작은만두튀김 정도 생각나네요.


탄산음료도 무한 오뎅국물에 오뎅도 무한 끓여먹는 라면들도 있고~


정말 가격대비로 배부르게 먹을수있는곳 같습니다.

비싼 뷔페가 아니라 본전생각없이 먹을수도있고 그래서인지 고등학생들이 많더군요.





이렇게 떡볶이 한번먹고 밥 볶아먹고 나왔어요~

오뎅국물은 별로였지만 떡볶이는 괜춘

탄산 콜라먹었는데 펩시 김약간더 빠진느낌..

떡볶이는 내맘대로 만들어먹는거라~맛있어요.

담엔 짜장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엄청난 맛의 떡볶이는 아니지만 배부르고 다양하게 먹을수있는 가게였습니다.


아 두끼 식사 제한시간 있는데 90분이었어요~


남포동 번화가에서 싸고 배부른거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