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맛집을 찾다가 그냥 미스터피자나 오랫만에 먹어보자!

하여 시켜보았습니다. 결정하나 하는데 엄청 오래 걸리는 저는

친구들한테까지 뭐가 맛있을까 물어보다가 결정이 안나서

요즘 빠져있는 까르보나라 같은 맛을 찾았습니다.


딱! 있더라구요. 미스터피자 까르보 피자


까르보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R사이즈 18,900원

L사이즈 23,900원



미스터피자 까르보 칼로리는

R사이즈 2조각-406kcal 한판 약 1600kcal

L사이즈 2조각-538 한판 약 2600kcal


보통피자와 같은 칼로리네요.


r사이즈는 8조각 L사이즈는 10조각으로 나눠주네요.

정통 까르보나라가 피자 속으로!


얼마나 맛있나 볼까욧~

그런데 박스에 저 여자분은 누구신지?



사실 까르보나라 맛이라고만 알았지 구체적으로 뭐가 들어가고 한지는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주문했습니다. 안그래도 결정하는데 오래걸리는데 토핑까지 알아보면 피자집이 문을 닫을꺼 같았기때문이죠.


 엣지에 치즈도 추가했구요.

기대를 하고 35분 기다리니 도착하네요.

오랫만의 미스터피자라 기대기대


첫번째 피자를 딱 받자마자 드는 감상은 이랬습니다.

 억...머지 이 베이컨 치즈피자는....?


미스터피자 까르보 의 첫인상은 그닥 맛있어보이진 않았어요.

전 토핑듬뿍듬뿍 알록달록한 피자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이건 정말 들어간게 없어 보였거든요.


크림소스, 베이컨, 수란, 체다치즈, 양파, 통후추

이게 토핑의 끝이네요.

양파도 정말 조금 들어있어요.

가운데 하얀물체가 있길래 크림치즈인가 먹었는데!!

아무런 맛이 안나고 니글거렸는데

알고보니 수란!!

제가 날계란을 못먹는데 깜짝 놀랐습니다.하하 그래서 일부러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었어요.



미스터피자 까르보피자 맛은?


베이컨 피자치즈~ 그정도 맛 ㅋㅋ

특별히 까르보나라 맛이 강하거나 하진않구요.

베이컨맛 나는 치즈피자 맛 계란을 익혀먹으니 색다르긴했어요.


하지만 다시 시켜먹을진 솔직히 말해서 처음이자 마지막일피자네요.


특색있지도 크게 맛있지도 않았습니다.

미스터피자를 제일 맛있어하는 저로썬 이건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합니다.

그냥 시크릿가든이나 먹을껄 왜 하필 딴걸시켰을까?

수란때문에 맘에안드는 피자에요.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날계란 정말 못먹거든요.

그냥 계란도 비려서 좋아하는편은아닌데 깜짝놀랐습니다.

아무래도 오래갈 피자는 아닐것같으니 없어지기전에 먹어본걸로 만족해요.


약간 느끼한 피자 토마토소스가 싫다 하시는분들껜 추천합니다.

아니 추천까진그렇고 드셔보실분은 맛있게 드세요.

모든분이 저랑 입맛이 같을리가 없으니 

맛있다고 베스트피자라고 느끼시는분도 분명계실테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