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정구배달 맛집 -나는 조선의 떡볶이다! 까르보나라 떡볶이편


이사를 하고 맛집찾기에 한참인 요즘

구서동은 배달가능한집 자체가 별로 없네요 ㅠㅠ


금정구 배달 맛집을 다 찾는 그날까지 이곳저곳에서 시켜먹어 보려고 합니다.


설날에 떡국을 엄청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떡볶이가 땡겨서 시킨곳


원래라면 이것저것주고 매콤한 국물떡볶이를 시켰겠지만..

왠일인지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먹고 싶어졌어요!


이동네 떡볶이 배달집도 여기만 뜨고 해서 시켰습니다.


나는 조선의 떡볶이다 남산점인지 금정점인지는 모르겠고..


부곡동인가는 2천원 배달료

구서동은 1천원 배달료 지불해야한다고 전화가 오네요.




시키면서도 생소한 떡볶이 집이라 검색해봤는데 맛집 후기로 좋더군요. 그래서 기대가

더욱더 업업!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시킨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콜라와 단무지만 오네요

다른 메뉴들은 사이드가 풍부합니다~




30분기다리니 짜잔~ 도착한 떡볶이!




정말 메뉴에 적힌그대로 캔콜라와 단무지가 와요.

펩시 245ml와 단무지와 떡볶이!


처음 시켜본 까르보나라 떡볶이라 기대를하고 뚜껑을 열어봅니다~


떡만큼 스파게티가많이들어있네요.


재료는 소세지 8~10개

베이컨

스파게티면

청양고추 2개정도?

이렇게 들어가있네요

떡볶이네요 정말 ㅋ

오뎅이 없을지는 몰랐네요~

거의 그냥 까르보나라파스타에 떡넣어놓은거!


맛은?

맛있네요~ 원래 느끼한거 잘못먹는데 청양고추때문인가

안느끼하게 잘먹었습니다.

소스가 약간 콘스프맛나고

생각보다 별로 안느끼해요

맛있어서 계속먹었네요.

진한 까르보나라(계란들고 이런느낌)은 아니에요

엄청 가벼운 스프같은 맛입니다.


양은 그전에 먹던 이런식 떡볶이에 비해 적어요.

원래 그런 떡볶이는 4~5번에 나눠먹는데

이번에는 3번에 나눠먹으니 끝~


단점..

아! 단무지는 아예 안주는게 나을것같아요

음식물쓰레기맛이 나요-_-

이런 단무지가 몇군데 있던데 정말 못먹을정도의 맛


단무지를 바꾸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떡볶이는 맛있었는데 단무지는 정말로 ...에휴


그리고 사이드가 너무~ 없어요

솔직히 소세지가 비싼맛도 아니고 떡이랑 스파게티면 베이컨이 전분데

가격대비 사이드가 없어서 좀..

베이컨도 맛있는맛이아니라 좀 질기고


소스가 맛있어서 다행히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가격대비론 비싼듯합니다.



재구매의사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구들이 놀러오면 시켜먹을꺼 같것같아요~

제취향 저격이라 ㅋㅋ


아직까지 두군데에서 시켜먹었는데 다 맛은성공이네요~

나머지 한군데 리뷰도 곧올릴게요~


구서동 남산동 사시는분들 추천맛집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예전 살던곳에 비해 선택권이 줄어들었지만 맛난것만 먹고싶어요!


+ Recent posts